211206 Post @__seung__h

__seung__h

[#Video#정승환

2021 정승환의 안녕, 겨울 : 다시 여기, 우리 – Prologue❄️

🔗 https://youtu.be/IbJANjcDswQ

다시 겨울이네요.
잘 지내셨나요?

매년 돌아오는 겨울인데
매년 다른 겨울인 것 같아요.
실은 그럴 만도 하죠.
매일 다른 하루인 걸 알면서도
우리는 매일 다른 하루인 걸 잊은 채
처음처럼 살아가고 있으니까요.
매번 다른 이별인 걸 알면서도
우리는 매번 다른 이별인 걸 잊어서
처음처럼 아프기도 한 걸 테니까요.

적고 보니 언뜻 슬프게도 느껴지지만
이런 묵묵한 슬픔 끝에 배우는 것이
떠나오고 보내주는 일 아닐까 해요.
그러니까 ‘안녕’은
서로의 등이 되는 돌아섬이 아니라
서로의 손이 되는 마주함이겠지요.

그 어려운 연습을 좀 해봤다 싶었는데
어느덧 겨울이고
다시금 여기네요.

여러분과 세번째 겨울을 함께하기까지
꽤 시간이 걸렸지만,
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가
꽤 쌓였을 것을 더한 기쁨으로
다시 여기서 우리,
만나기를 바라요.

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.
다시 여기, 우리

[서울]
2021. 12. 17. (금)
2021. 12. 18. (토)
2021. 12. 19. (일)
@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

[부산]
2021. 12. 26. (일)
@ 벡스코 오디토리움

[대구]
2021. 12. 31. (금)
@ 엑스코 오디토리움

#JungSeungHwan#안녕겨울#다시여기우리#전국투어#콘서트#prologue